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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복지관 회원가입 및 이용 편의 시설 안내 공간입니다.

시설방문 및 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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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방법

  •  

    step 01
    예약 가능 일자 확인
  •  

    step 02
    신청서 작성
  •  

    step 03
    관리자 승인
  •  

    step 04
    예약 확정(유선 연락)

시설방문 및 대관 신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이하 ‘복지관’이라 한다) 시설방문 및 대관을 요청하는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 개인정보 항목 : [필수] 이름, 직위, 소속단체, 휴대전화 / [선택] 유선전화
· 수집 목적 : 시설방문 및 대관 확인과 접수 처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정보 보존기간 5년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삭제될 수 있음)
* 기재하여 주신 개인정보는 시설방문 및 대관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시설 대관 유의사항 안내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과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설립, 운영하고 있는 노인복지 전문기관으로, 대관을 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대관 절차에 의거하여 복지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 기본 내용
대관신청(절차)은 신청, 심사, 통보 절차를 통하여 이루어지며 본 유의사항에 동의해야 합니다.
대관 신청 시 대관 목적 및 계획, 참여인원 등에 대해 상세히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계획서 또는 커리큘럼, 신분증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그 외 기타 증빙서류 제출)
대관승인을 위한 심의기준은 대관목적의 적합성, 대관일정의 적합 및 수용 가능성, 공간 이용의 적합도, 과거 이용도 평가 등을 종합하여 진행합니다.
무단 취소 및 당일 예약 취소 시 사용이 제한되므로 최소 일주일 전 취소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나. 사용자 의무
· 사용자는 기존 회원의 시설이용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량주차 및 식당 이용이 제한됩니다.
· 사용자가 관리의무를 태만히 하여 시설 또는 설비를 훼손하였을 때에는 그에 상당한 손해배상을 해야 합니다.
· 대관 시 식수 외 다음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는 음식물(음료 및 다과 등) 취식은 제한됩니다.
·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기타 물품 반입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커리큘럼)에 작성하여 주시고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진행 시 내/외부 질서유지, 의료진 확보 및 인적/물적 피해 등은 행사 진행자가 관리하고 책임져야 합니다.
· 사용자는 대관 사용 종료 시, 처음과 동일한 상태로 정리 후 퇴실하셔야 합니다.

다. 대관 제한(거절) 및 취소
· 질서유지 또는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을 때
· 과거 대관 시 사용시간 미준수 및 미관훼손을 한 경우
· 과외, 홍보 등 개인 혹은 단체의 영리 추구 목적의 대관인 경우
· 신청서의 내용과 행사 내용이 다를 때(대관 당일 복지관 직원 참관)
· 정치·종교 단체 집회 및 그와 관련된 집회 또는 행사를 할 때
· 복지관 운영의 지장을 초래한 경우
   - 복지관 이용자(어르신 등)의 불편
   - 각종 민원 발생
   - 기타 등등
· 기타 복지관의 운영목적과 관리 유지 및 정책상 부적절하다고 판단될 때

*대관 규정을 위반할 가능성이 있거나 위반할 경우, 대관 승인 상태 및 대관 중일지라도 대관 사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에서 규정되지 않은 사항
위의 내용에서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판교노인종합복지관 운영규정과 본 복지관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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